주님이 저를 위해 죽으셨으니(184)

주님이 저를 위해 죽으셨으니

대상27~29/행21~23

 

"어리석은 자는 그의 마음에 이르기를 하나님이 없다 하는도다 그들은 부패하고 그 행실이 가증하니 선을 행하는 자가 없도다... 그러나 거기서 그들은 두려워하고 두려워하였으니 하나님이 의인의 세대에 계심이로다" (시14:1, 5)

어리석은 자는 마음이 하나님이 없다고 합니다. 그 결과는 하나님이 없음으로 그 마음이 부패해지고, 행실은 가증해지고, 선을 행할 능력을 상실합니다. 그래서 삶에서 두려움이 넘쳐납니다. 하나님! 하나님이 저를 정결케 하시며, 선하게 살게 하시며, 믿음으로 살도록 붙들어 주시는 생명임을 고백합니다. 주님 없이 저는 생명이 없고 죽을 수 밖에 없는 죄인입니다. 철저히 주님을 의지합니다. 

 

"내 아들 솔로몬아 너는 네 아버지의 하나님을 알고 온전한 마음과 기쁜 뜻으로 섬길지어다 여호와께서는 모든 마음을 감찰하사 모든 의도를 아시나니 네가 만일 그를 찾으면 만날 것이요 만일 네가 그를  버리면 그가 너를 영원히 버리시리라"(대상28:9)

하나님은 저의 아버지이십니다. 제가 아버지를 온전히 알고, 마음과 뜻을 다해 아버지를 섬기게 하소서! 아버지는 제 마음과 의도를 아십니다. 제가 주님을 찾고 찾으며 주님을 따라 살게 하소서! 사랑합니다! 

 

"바울이 대답하되 여러분이 어찌하여 울어 내 마음을 상하게 하느냐 나는 주 예수의 이름을 위하여 결박 당할 뿐 아니라 예루살렘에서 죽을 것도 각오하였노라 하니 

라" (행21:13)

주님! 주님을 알면 주를 위해서 살뿐 아니라 주를 위해서 죽는 것이 최고의 영광인 것을 압니다. 주님! 제가 주를 위해서 살고 주를 위해서 죽게 하소서! 이 놀라운 영광을 빼앗기지 않게 하소서! 저의 매순간 순간 주님을 위해서 주님과 동행하며 살게 하소서!

 

"여호와는 내 편이시라 내가 두려워하지 아니하리니 사람이 내게 어찌할까 여호와께서 내 편이 되사 나를 돕는 자들 중에 계시니 그러므로 나를 미워하는 자들에게 보응하시는 것을 내가 보리로다 여호와께 피하는 것이 사람을 신뢰하는 것보다 나으며 여호와께 피하는 것이 고관들을 신뢰하는 것보다 낫도다"(시118:6~8)

주님이 저를 구원하시려고 제 인생가운데 들어오심으로 제가 주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님! 주님은 제 편이십니다. 그래서 제가 주님의 편이 되었습니다. 주님과 동행함으로 두려움 없이, 하나님만을 신뢰하며 하나님께 피하여 오직 하나님으로 살길 원합니다. 주님!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전 생명

공유하기: